성경학교 홍보및 전도전략
2003년도 여름성경학교는 모든교회 주일학교의 큰 행사요 천국잔치이다
그러므로 홍보와 전도전략은 빼놓을수 없는 중요한 역할을 하기에 많은 헌신과 노력을
기울여야 효과적인 열매를 기대할수 있으리라 믿는다.
특별히 홍보는 시각적인 효과를 줄수 있기 때문에 최상의 광고효과이다.
1.주제와 목적을 정한다
☆전도
☆구원의 확신
①전체
②반별
③학년별
④개인
2.교회 안 홍보
①기도회
②전체(교사 어린이)헌신예배
③모든주보에 광고
④사진전시회(전년도 기억에 남는 모든것)
⑤교실꾸미기
3.교회 밖 홍보
①포스터
②현수막
③초청장
④만국기 풍선달기
4.홍보의 실제
①풍선을 통한 홍보
☆
☆
☆
②달란트 시장을 통한 홍보
☆
☆
☆
☆
③꽃주보를 통한 홍보(잃은 양 찾기운동)
☆첫째주
☆둘째주
☆셋째주
☆넷째주
5.성경학교 전도전략
①직접 전도
②간접 전도
③심방(메일)전도
④특별 전도
6.전도의 실제
①선생님과 어린이 전체 요술풍선으로 왕관을 만들어 쓰고(색깔별 반별) 직접 전도한다
☆
②어린이가 모여 있는곳에 가서 요술풍선으로 다양한 모양을 만들어 주면서 전도한다
☆
7.특별전도
4주연속 다양한 프로그램 준비실시(어린이 어른 모두 초청)
①매직쑈
②맛자랑 멋자랑
③어린이 문학의 밤
④전체(교사 어린이) 헌신예배
끝으로 한아이의 벳세다 보리떡 다섯개 물고기 두마리의 헌신의 기적이 수고하시는
모든 교회와 선생님들에게 함께하시기를 기도합니다.
펌글 '나의주 나의 하나님'
2003년도 여름성경학교는 모든교회 주일학교의 큰 행사요 천국잔치이다
그러므로 홍보와 전도전략은 빼놓을수 없는 중요한 역할을 하기에 많은 헌신과 노력을
기울여야 효과적인 열매를 기대할수 있으리라 믿는다.
특별히 홍보는 시각적인 효과를 줄수 있기 때문에 최상의 광고효과이다.
1.주제와 목적을 정한다
☆전도
☆구원의 확신
①전체
②반별
③학년별
④개인
2.교회 안 홍보
①기도회
②전체(교사 어린이)헌신예배
③모든주보에 광고
④사진전시회(전년도 기억에 남는 모든것)
⑤교실꾸미기
3.교회 밖 홍보
①포스터
②현수막
③초청장
④만국기 풍선달기
4.홍보의 실제
①풍선을 통한 홍보
☆
☆
☆
②달란트 시장을 통한 홍보
☆
☆
☆
☆
③꽃주보를 통한 홍보(잃은 양 찾기운동)
☆첫째주
☆둘째주
☆셋째주
☆넷째주
5.성경학교 전도전략
①직접 전도
②간접 전도
③심방(메일)전도
④특별 전도
6.전도의 실제
①선생님과 어린이 전체 요술풍선으로 왕관을 만들어 쓰고(색깔별 반별) 직접 전도한다
☆
②어린이가 모여 있는곳에 가서 요술풍선으로 다양한 모양을 만들어 주면서 전도한다
☆
7.특별전도
4주연속 다양한 프로그램 준비실시(어린이 어른 모두 초청)
①매직쑈
②맛자랑 멋자랑
③어린이 문학의 밤
④전체(교사 어린이) 헌신예배
끝으로 한아이의 벳세다 보리떡 다섯개 물고기 두마리의 헌신의 기적이 수고하시는
모든 교회와 선생님들에게 함께하시기를 기도합니다.
펌글 '나의주 나의 하나님'